top of page

꿈을 현실로 바꾸는 힘! Nike Air Max Day 2018
Turning Imagination Into Reality. ‘Nike Air Max Day’ 4주년을 맞아 Nike Sportswear가 디자인 스튜디오 ManvsMachine와 함께 제작한 캠페인 영상. 나이키에서 1987년 처음 등장한 이래...


심폐소생술 X 피트니스?!!
Virgin Active Thailand가 제안하는 신개념 피트니스 프로그램 ‘CPROBIC’ 공익적인 메시지와 프로그램 홍보를 결합한 신선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글로벌 체인 피트니스 클럽 브랜드 Virgin Active의 태국(Thailand)...


19SS 액티브 트렌드 미리보기, 서부영화 X 스포츠!!?
“An Air of Disguise” 웨스턴 컬처 코드를담아 새롭게 돌아온 Nike X Acronym의 Vapormax Moc 2 캠페인 고전적인 서부 영화와 디지털 퓨처리즘이 오버랩핑된 스포츠 미장센의 혁신 Nike가 일본의 테크니컬 스니커즈...


19 S/S Sport Trend Seminar Preview
바디모션에 따른 빛, 소재, 댄스의 환상적인 하모니, Oysho의 ‘Metals’ 영상 스페인 스포츠웨어 브랜드 Oysho가 이번 시즌 금속의 변형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 영상 ‘Metals’를 공개했다. 스웨덴의 유명한 댄스 컴퍼니인...

KENZO MOVE 2018
Artistic Color Movement! 강렬한 컬러의 에너지를 댄스로 구현한 겐조(KENZO)의 18SS시즌 캠페인 다양한 국적의 각 분야를 대표하는 댄서, 아티스트들과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KENZO가 유니섹스 스니커즈 라인인 KENZO...


“Can do” Culture
인간에게 한계가 없다~? 잠은 이길 수 없다! Sleep Market의 새로운 관점 : 삼성 스마트워치용 앱 ‘코파일럿(Co-pilot)’캠페인 영상 삼성전자가 졸음 운전을 방지하는 스마트 워치용 앱 ‘코파일럿(Co-pilot)’ 출시를 맞아...


나이키 코리아, 2018 캠페인 영상 ‘런잇(Run It)’ 공개
유스(Youth)와 SNS를 사로잡은 #미친존재감 나이키 코리아에서 2018년 새해를 맞아 ‘미친존재감’이라는 타이틀의 캠페인 영상 ‘런잇(Run It)’을 공개했다. 최근 유스컬쳐(Youth Culture)에서 나타나고 있는 힙합, 스포츠,...


“Commit to 2018”
21세기 7명의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사회적 Wellness에 대한 메시지 Equinox의 “2018 Commitment Collection” 캠페인 미국 피트니스 브랜드 Equinox가 2018년을 맞이하여 “Commitment...


Hyperreal & Playful Aesthetic
바이두(Baidu) 신제품 ‘Raven H’ 스피커의 감각적이고 초현실적인 3D 애니메이션 캠페인 영상 중국의 검색엔진 포털사이트 바이두(Baidu)는 최근 글로벌 기업들 사이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광고 제작사인 런던 디자인 스튜디오 빌더스...


“How To?” 구글의 Year in Search 2017
구글 검색어 리뷰를 통해 돌아본 2017년 글로벌 이슈와 미래의 비전 How가 아닌 ‘How to’로, 더 나은 세상(The Better World)을 위해 동참하고 행동하라 글로벌 최대 포털 사이트 구글(Google)에서 2017년 한 해 동안...
최근 게시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