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10, 2020

언택트(Untact), 그럴수록 커넥션(Connection)이 더 중요해진다

위축된 소비심리를 극복하고,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려는 브랜드들의 노력..!

여름이 다가왔지만 여전히 ‘깡’ 얼어붙은 세계경제, 세계은행(WB)은 6월 현재 상황이 제 2차 세계대전 이후 최악이라 발표, 올 해 세계경제 성장률을 -5.2%로 전망했다. 어디선가 관짝을 들쳐 맨 선글라스 낀 흑인 형님들의 그림자가 드리워지는 것만 같은 암울한 상황…😱 (빰빰빰빰) 더 이상 이전과 같은 삶을 기대하기는 어려워졌는...

May 7, 2020

지구 너머 새로운 세계 속 ‘퓨처 소사이어티’

극강의 헤리티지와 극강의 미래, 이질적 요소의 환상적 결합!

#Afro-centric

#Back To The Roots

#hyper-technological future

비주얼 캠페인 최강자 데일리 페이퍼(Daily Paper) 등장이요~ 🔥

아프리카 문화의 헤리티지와 Sci-Fi라는 극(전통)과 극(미래)의 이질적 요소를 믹싱해 퓨처 노스탤지아 감성을 담아내는 데일리 페이퍼. 이번 시즌에는 19FW 시즌 주제였던 ‘아프로 퓨처리스틱(Afr...

April 16, 2020

미래의 웨스트코스트에서 중세 스타일이 다시 유행한다고?

앞서나가는 스트릿 브랜드가 ‘클래식’이라는 카드를 꺼내들면 생기는일

앞으로 십년 동안 무슨 일이든 벌어질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참신한 방법!

#Surfing-Based street brand x medieval chivalry

#Dream-like new decade

#sand-in-the-toes fever dream

여기 참 희한한 영상이 있음. 캘리포니아 해변가에 슈발리에(유럽 기마병)와 중세풍 드레스 입은 숙녀들이 출몰한 광...

March 28, 2020

무한한 가능성과 상상력으로 이루어진 새로운 창조의 퓨처리즘!

공상 과학적 상상력과 디지털 기술이 그려낸 우리의 미래??!

누가 실제 사람이고 누가 디지털 아바타인지 알 수 없는 세계!

#Mixture of hope&activities

#real-like Surreal

#creative futurism

캠페인 영상을 찍으라고 했더니, 공상 과학 영화를 찍은 브랜드가 있다는데??!! 바로 Marine Serre의 2020 SS 캠페인 영상인 Marée Noire! 제목의 뜻이 ‘흑조(검은 조...

March 6, 2020

Push boundaries, Push your body, Push the limit

스포츠의 장르와 한계를 넘는 ‘아름다운 Activist’의 비전을 그리다

클럽댄스에서부터 Boxing까지, MZ세대를 위한 경계없는 New 애슬레틱 장르는?

#Club Collectives

#Boxfits

#New gen Athletes

매년 꼭 한번 씩 콜라보로 재회하는, 패션계의 견우와 직녀 스텔라 맥카트니와 아디다스가 올해도 뭉침. 이번으로 15주년을 맞는 두 브랜드가 이번에 집중적으로 공략한 상대...

February 13, 2020

“THE MYTHOS”

MZ세대가 그리는 ‘왕좌의 게임’은?

SNS 속 인정사정 없는 십대들의 영역 전쟁,

끊임없이 새로운 ‘신’을  만들어내는 게임 같은 추앙문화!

MZ세대가 그리는 ‘왕좌의 게임’은?

아주 흥미로운 영상을 소개한다. Matyas Fara라는 신진 비디오 제작자가 체코의 브랜드, ‘Cesar & Charles’와 협업하여 만든 캠페인 비디오다. 영상의 내용은 어딘가 ‘왕좌의 게임’을 연상케 한다. 검을 들고서(!) 크루들에게 둘러싸인 셀럽의 모습, 그리고 그의 모습에...

January 23, 2020

2020년 1월 Big 이슈!!

IVY PARK, Adidas와 함께 화려한 귀환

SNS를 달구며 출시하자마자 순삭 매진

Beyonce X IVY PARK X Adidas

지난 17 일, 인스타그램을 달구었던 핫샷 해시태그가 있었다. 바로, ‘Beyonce X Adidas’. 비욘세(Beyonce)가 자신의 애슬 레저 브랜드‘IVY PARK’와 Adidas의 콜라보 컬렉션을 영상으로 공개한 것. 영상은 리치한 톤의 마룬 컬러를 부각시키고, 비욘세의 관능미와 Adidas의 ‘힙’스러운...

January 6, 2020

발렌시아가가 엄선한 음악과 함께 새로운 비주얼을 선사하는 ‘Loop’라는 새로운 장르

발렌시아가(Balenciaga)가 연말 연휴 기간을 맞이하여 Loop 시리즈의 여덟 번째 영상, ‘Holiday’를 공개.

What is ‘Loop’??  긴 러닝 타임의 트랙리스트를 재생시키는 동안, 짤막한 길이의 애니메이션을 반복적으로 보여주는 음악 영상.

Who makes this?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뎀나 즈바살리아(Demna Gvasalia)는 유튜브 아티스트들의 Loop 영상들로부터 영감을...

December 4, 2019

전 세대에 거쳐 문화의 아이콘이 된  포스(Force), 대중문화 · 패션의 아이콘과 만나다
G-dragon x Peaceminusone x Nike Airforce One
Just Do It의 새로운 해석, 그냥 해.

지드래곤이 Peaceminusone(피스 마이너스 원)x 나이키 에어포스 원과 콜라보레이션한 ‘Para-Noise’컨셉 영상을 선보였다. Para는 ‘뛰어넘는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Noise’는 수 많은 사람에게 영향을 주고 지드래곤 자신 또한 영감을 받게...

November 11, 2019

Afro-futurism, “African Diaspora meets High-Technology”
Daily Paper가 선보이는 UTOPIA는?

아프리카 문화에 뿌리를 둔, 암스테르담 베이스의 스트릿 웨어 브랜드 ‘데일리 페이퍼(Daily Paper)’가 2019 AW 시즌을 맞아, 아프로-퓨처리스틱(Afro-Futuristic)한 미학에서 영감을 얻은 캠페인 영상, ‘Envisioning New Future’를 선보였다. Daily Paper의 이번 컬렉션은 아프리카 미술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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