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7명의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사회적 Wellness에 대한 메시지
Equinox의 “2018 Commitment Collection” 캠페인
미국 피트니스 브랜드 Equinox가 2018년을 맞이하여 “Commitment Collection” 홍보 영상을 발표했다.
이 캠페인은 단순 브랜드나 제품을 홍보하는 영상이 아니라, 오프화이트(Off-White), 핼뮤트랭(Helmut Lang), Y/Project와 같은 이 시대 가장 영향력 있는 하이엔드 브랜드의 디자이너는 물론 건축과 디자인 분야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 언론과 사회단체가 동참한 매우
의미있고 주목할 만한 사회활동으로써, 영상에서 등장하는 총 7개의 제품은 판매목적이 아닌 각 브랜드를 주축으로 이루어지는 사회적 활동 홍보를 목적으로 한다. 소비자의 경험을 중시하는 Equinox는 이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사회적 이슈들을 예술적인 경험으로 동참하게 하고, 하이엔드 브랜드 또는 각 분야의 진정한 리더로써 잊지 말아야 할 의무와 책임(Commitment)에 대해 돌아보게 하며, ‘럭셔리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
피트니스 브랜드인 Equinox는 소비자들에게 ‘Wellness’라는 개념을 일상 속 개인의 다른 우선 순위들과 마찬가지로 자아실현을 위해 필수적으로 지켜야 할 ‘사회적 약속’ 으로 제안하고, 이로 인해 얻게 되는 ‘경험’에 대한 가치를 새롭게 조명한다. 사람들이 그들의 에너지와 시간을 투자하게 되는 대상은 더 이상 물질이 아닌 ‘경험’이다.
Equinox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경험’에 대한 니즈를 독창적이고 예술적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다양한 사회적 활동으로 이어지게 했다.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의 창의적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사회적 약속’을 이행하게 했으며, 이를 구체화할 수 있는 독창적인 럭셔리 아이템을 만들어냄으로써, 이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실천의 비전을 새로운 시선으로 제시하고 있다.
• Eau de Blood, Sweat & Tears – “성별에서 기인한 차별 타파” (12.29scents 조향, Rafael de Cárdenas 디자인)
• The Scrubs Sweatsuit – “병을 치료하고 생명을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의료인을 위한 헌정" (Off-White 디자인)
• Stonewall Stilettos – “성소수자들의 인권 신장” (Shayne Oliver 디자인)
• The Shades of Humanity –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다양하고 시사적인 관념들을 전달” (Adam Selman 디자인)
• The Truth Lipstick – “언론의 자유 수호” (Mel Ottenberg 디자인)
• The Law Suit – “법적인 차원에서의 환경보호 촉구” (Eckhaus Latta 디자인)
• The Real Camo Jacket – “부상당한 참전용사들의 명예를 기리고 새로운 용기 전달” (Y/Project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