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ommit to 2018”

21세기 7명의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사회적 Wellness에 대한 메시지

Equinox의 “2018 Commitment Collection” 캠페인

미국 피트니스 브랜드 Equinox가 2018년을 맞이하여 “Commitment Collection” 홍보 영상을 발표했다.

이 캠페인은 단순 브랜드나 제품을 홍보하는 영상이 아니라, 오프화이트(Off-White), 핼뮤트랭(Helmut Lang), Y/Project와 같은 이 시대 가장 영향력 있는 하이엔드 브랜드의 디자이너는 물론 건축과 디자인 분야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 언론과 사회단체가 동참한 매우

의미있고 주목할 만한 사회활동으로써, 영상에서 등장하는 총 7개의 제품은 판매목적이 아닌 각 브랜드를 주축으로 이루어지는 사회적 활동 홍보를 목적으로 한다. 소비자의 경험을 중시하는 Equinox는 이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사회적 이슈들을 예술적인 경험으로 동참하게 하고, 하이엔드 브랜드 또는 각 분야의 진정한 리더로써 잊지 말아야 할 의무와 책임(Commitment)에 대해 돌아보게 하며, ‘럭셔리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

​​

피트니스 브랜드인 Equinox는 소비자들에게 ‘Wellness’라는 개념을 일상 속 개인의 다른 우선 순위들과 마찬가지로 자아실현을 위해 필수적으로 지켜야 할 ‘사회적 약속’ 으로 제안하고, 이로 인해 얻게 되는 ‘경험’에 대한 가치를 새롭게 조명한다. 사람들이 그들의 에너지와 시간을 투자하게 되는 대상은 더 이상 물질이 아닌 ‘경험’이다.

Equinox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경험’에 대한 니즈를 독창적이고 예술적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다양한 사회적 활동으로 이어지게 했다.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의 창의적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사회적 약속’을 이행하게 했으며, 이를 구체화할 수 있는 독창적인 럭셔리 아이템을 만들어냄으로써, 이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실천의 비전을 새로운 시선으로 제시하고 있다.

• Eau de Blood, Sweat & Tears – “성별에서 기인한 차별 타파” (12.29scents 조향, Rafael de Cárdenas 디자인)

• The Scrubs Sweatsuit – “병을 치료하고 생명을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의료인을 위한 헌정" (Off-White 디자인)

• Stonewall Stilettos – “성소수자들의 인권 신장” (Shayne Oliver 디자인)

• The Shades of Humanity –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다양하고 시사적인 관념들을 전달” (Adam Selman 디자인)

• The Truth Lipstick – “언론의 자유 수호” (Mel Ottenberg 디자인)

• The Law Suit – “법적인 차원에서의 환경보호 촉구” (Eckhaus Latta 디자인)

• The Real Camo Jacket – “부상당한 참전용사들의 명예를 기리고 새로운 용기 전달” (Y/Project 디자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