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ning Imagination Into Reality.
‘Nike Air Max Day’ 4주년을 맞아 Nike Sportswear가 디자인 스튜디오 ManvsMachine와 함께 제작한 캠페인 영상.
나이키에서 1987년 처음 등장한 이래 가장 아이코닉한 모델로 사랑받는 에어맥스의 탄생을 기념하는 에어맥스 데이를 맞아 영국 기반의 디자인 & 모션 스튜디오인 ManvsMachine와 협업해 감각적인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
나이키와 ManvsMachine의 협업 캠페인은 올 해로 4년차에 접어들었으며, 지난 달 공개된 올해의 에어맥스데이 캠페인은 현대적인 에디토리얼 디자인과 3D, 타이포그래픽, 셀애니메이션이 한데 어우러져 혁신적인 영상미를 보여준다.
2018년 출시 된 에어 맥스 라인 시리즈들을 주인공으로, 땅이 아닌 공기 위에서 달리고자 하는 인간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에어 맥스의 기술력과 혁신성을 기념하고 있다. AIRMAX 97/1, AIRMAX 93, AIRMAX 270, VAPORMAX Plus, VaporMax Flyknit 2.0, VAPORMAX 1/97, NIKE AIR 180까지 총 일곱가지 모델이 등장, 소재나 쿠션 등 각 모델들마다의 개성과 특성, 기술성 등이 감각적이면서도 위트있게 표현됐다.
-AIRMAX 93 : 93년에 발매된 제품으로, 날씬하면서 둥근 디자인과 안정적인 쿠셔닝과 착화감이 특징.
-AIRMAX 97/1 : ‘나이키 에어 맥스 97’과 ‘나이키 에어맥스 1’을 반씩 융합시킨 디자인으로 코듀로이 원단을 베이스로 진행.
-NIKE AIR 180 : 최근 꼼 데 가르송(Comme des Garcons)과 나이키(NIKE)가 협업을 진행했던 핫 핑크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
-AIRMAX 270 : 에어가 발목 근처까지 장착되어 있으며 메쉬 소재를 기반으로 땀을 빠르게 증발. 하이퍼퓨즈(Hyperfuse)를 탑재 시켜 보다 가벼운 무게로 착용 가능.
-VAPORMAX Plus : ‘에어맥스 플러스 Tn’과 ‘베이퍼맥스’가 융합된 제품.
-NIKE AIR VaporMax Flyknit 2.0 : 혁신적인 기술 플라이니트를 사용해 보다 가볍고 쾌적한 느낌으로 러닝을 즐길 수 있는 제품
-NIKE AIR VAPORMAX 1/97 : ‘에어맥스 97’과 ‘베이퍼맥스’가 합쳐진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