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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26일_ <어패럴뉴스> 올 봄 여성복 트렌치코트 ‘재미 봤다’
4월 25일_ <스냅> 패션업계, 로고리스 대신 상표 티내는 ‘빅 로고 디자인’ 눈길
4월 24일_ <연합뉴스> '예술을 입다'…패션업계,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로 차별화
4월 24일_ <패션엔미디어> '새롭게 부상하는 블록체인, 에티컬 패션 게임으로 바꾸는 방법
4월 24일_ <어패럴뉴스> 세계 패션계 ‘지속 가능 패션’ 메가 트렌드 부상
4월 24일_ <패션채널> 여성복, 셀프 웨딩족 공략?
4월 23일_ <헤럴드경제> ‘손안의 전쟁’…패션가, 모바일족을 공략하라
4월 23일_ <어패럴뉴스> 가상 피팅 기술 어디까지 왔나
4월 20일_ <한국섬유신문> 이너웨어, 쿨링 기능성 제품 출시 활발
4월 20일_ <패션비즈> 벌써 여름! '냉감 아이템’ 출시 속속, 이번엔 ‘바지’도
4월 20일_ <패션채널> 가상과 현실의 파괴, 가상현실이 뜬다
4월 19일_ <패션채널> 패션, 지속가능성을 고민하다
4월 18일_ <어패럴뉴스> 골프웨어, 가두경쟁 ‘빅뱅’
4월 18일_ <싱글리스트> 재활용품의 화려한 변신...패션뷰티업계 ‘업사이클링’ 발걸음 8
4월 18일_ <데일리안> '복합 쇼핑몰' 키우는 패션업계…랜드마크화로 매출 견인
4월 17일_ <어패럴뉴스> 15개 캐주얼 업체, 작년 실적 ‘선방’
4월 17일_ <신아일보> 패션업계는 지금 '스모그 꾸뛰르'
4월 16일_ <뉴데일리> "롱패딩 대박났지만"… 지난해 아웃도어 실적은 '뚝'
4월 16일_ <국제섬유신문> '섬유패션 싼 것이 능사가 아니다
4월 16일_ <어패럴뉴스> “대량 생산, 대량 판매의 시대가 저문다”
4월 16일_ <어패럴뉴스> 美 리세일 시장 ‘10년 내 패스트 패션 추월’
4월 13일_ <프레시안> 골프웨어 온라인쇼핑 ‘2030 골퍼’가 소비 큰 손
4월 13일_ <싱글리스트>비만인구 4명 중 1명...패션계 ‘박사이즈 고객’ 잡기 나섰다
4월 12일_ <한국섬유신문> 자라, 증강현실(AR)앱 선봬…모델이 입은 옷보고 구매 가능
4월 12일_ <패션채널> 국내 방적 설비 사라진다
4월 5일_ <패션채널> 패션업계 만연한 라벨갈이
4월 5일_ <패션엔미디어> 커지는 리세일 마켓...10년 내 패스트 패션 추월한다
4월 5일_ <어패럴뉴스> 49개 패션·섬유업체 2017년 실적
3월 30일_ <국민일보> [And 트렌드] “그래, 이게 행복이지” 소확행에 위로받는 2030
3월 29일_ <뉴시스> 포근한 봄 날씨 온다…대표 패션 아이템은?
3월 29일_ <ETNEWS> [마켓트렌드]'가성비 갑' 편의점 커피 인기 고공행진
3월 29일_ <이데일리> 하이패션부터 캐주얼룩까지… 후드 하나로 아우르기
3월 29일_ <패션엔미디어> 올 봄 인기 예고! 스트리트를 점령한 이색 스타일 트렌드 키워드 5
3월 27일_ <G밸리뉴스> '패션업계, ‘나심비’ 반영한 이색 컬래버레이션 열풍
3월 27일_ <어패럴뉴스> 여성복, 올 겨울도 대세는 ‘다운’
3월 26일_ <한국섬유신문> 알쉬미스트, 한국적 유스 新 ‘패러다임’ 제시한 18F/W 컬렉션
3월 26일_ <패션채널> ‘까이에’, 헤라의 질투
3월 26일_ <패션엔미디어> [SFW 종합] 2018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 1 DAY, 2 DAY, 3 DAY
3월 26일_ <패션엔미디어> [SFW 종합] 2018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 4 DAY, 5 DAY, 6 DAY
3월 26일_ <패션엔미디어> [SFW 리뷰] 2018 F/W 제너레이션 넥스트 컬렉션 베스트 10
3월 22일_ <어패럴뉴스> 동남아 의류 생산지 최저임금 줄줄이 인상
3월 22일_ <패션채널> 스포츠 브랜드, 디자이너 감성을 입다
3월 21일_ <헤럴드경제> [나홀로족 증가가 바꾼 소비트렌드] “작고 저렴하게”…‘패스트퍼니처’ 확산
3월 21일_ <패션엔미디어> 갭, 2020년까지 물 100억 리터 절약 지속가능 목표 설정
3월 20일_ <한국경제TV> "레깅스 신는 男 늘었다"…애슬레저룩 바람에 스포츠웨어 매출 급증
3월 20일_ <아시아경제> 동대문 패션 메카 부활한다…두타벙커 프로젝트 시동
3월 20일_ <한국섬유신문> CHIC2018S/S에서 韓인디브랜드 성과 좋았다
3월 19일_ <어패럴뉴스> 때늦은 봄 … 3월 2주차 들어서 판매 회복
3월 19일_ <패션비즈> [월요기획]다시 고개 든 카피전쟁! '껍데기는 가라, 알맹이만 남고'
3월 19일_ <패션엔미디어> 이베이, 인공지능 '셀러브리티 룩' 쇼핑 패러다임 변화 주도
3월 16일_ <어패럴뉴스> 캐주얼도 기능성 소재 늘린다
3월 16일_ <패션엔미디어> 한국 출신 디자이너 황 록, 2018 LVMH 프라이즈 결선 진출
3월 15일_ <머니S> 2018 가을·겨울 패션코드 개막…3일간 12개 국내외 브랜드 패션쇼 열려
3월 15일_ <어패럴뉴스> 스타일쉐어, 온라인 패션몰 29CM 인수
3월 15일_ <어패럴뉴스> '홍콩 패션 액세스 2018' 전시회 개막
3월 14일_ <생활경제> '못생긴' 패션 신바람
3월 14일_ <머니S> 일본 최대 패션 전시회 '패션 월드 도쿄' 봄시즌 4월 전시회 개최
3월 14일_ <연합뉴스> 봄 밤 수놓는 패션과 노래…서울 중구, 19일 '광희문 문화축제'
3월 14일_ <어패럴뉴스> 트럼프 발 무역 전쟁 우려 확산... 의류는 괜찮을까
3월 13일_ <어패럴뉴스> 세계 최대 패션 전시회 뉴욕 ‘코트리’, ‘캡슐 쇼’를 가다
3월 13일_ <매경프리미엄> 추격 허용않는 지존 아마존···유통·패션업계 '온라인 미투 전략' 안통해
3월 12일_ <머니투데이> 2018 S/S 란제리 트렌드…"알록달록 과감하게"
3월 12일_ <아시아경제> 온라인 쇼핑 구매 비중 역대 최대…패션업계도 온라인 '집중'
3월 12일_ <어패럴뉴스> 아웃도어, 대리점 살리기 나섰다
3월 12일_ <패션채널> 핸드백, 크기는 Down, 실용성 Up
3월 9일_ <글로벌이코노믹>UNECE, "패스트 패션 생산 미래 환경에 악재"... 면셔츠 한벌 생산 2700리터 물 필요 수질오염도
3월 9일_ <패션비즈> [카드뉴스]패션 매스밸류 강자 5! 혁신카드 뽑다
3월 8일_ <아시아타임즈> [AI 열풍]⑭ "큐레이션부터 디자인까지"…패션업계에 부는 AI 바람
3월 8일_ <헤럴드경제> [봄, 슈즈전쟁 ①] 패션업계, 신발끈 다시 묶다
3월 8일_ <스냅> 똑똑한 패션 아이템, 기능성 소재가 뜬다
3월 8일_ <어패럴뉴스> 여성복 라이프스타일 존 '절반의 성공'
3월 7일_ <데일리안> 치열해진 패션 'O2O' 경쟁…홈쇼핑까지 적극 가세
3월 7일_ <어패럴뉴스> 2018년 주목해야 할 유통 정책
3월 7일_ <국제섬유신문> 봄맞이 운동 욕구 자극하는 ‘핏스피레이션’ 눈길
3월 6일_ <연합뉴스> '온라인이 대세'…오프라인 매장 접는 패션업체들
3월 6일_ <어패럴뉴스> 패션 디지털 마케팅, 비용 느는데 전략은 부재
3월 6일_ <국제섬유신문> [PV특집] 도시화 컨셉으로 새로워진 ‘PV 파리’
3월 5일_ <아시아경제> [소비 양극화②]"중간이 없다" 장기 불황이 바꾼 트렌드…과시 vs 짠물 소비
3월 5일_ <국제섬유신문> 美 의류 성장, 밀레니얼 세대 주도
3월 5일_ <어패럴뉴스> 주요 백화점 3사 춘하 MD 개편
3월 2일_ <패션채널> 아마존 고와 에코룩에 담긴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미래
3월 2일_ <아시아타임즈> 못생겨야 잘팔린다고?"…고프코어 패션이 뜬다
3월 2일_ <어패럴뉴스> 올해 대형 유통 신규 출점 ‘제로’
3월 2일_ <패션채널> 해외 컬렉션, 이색 무대…한국은?
2월 28일_ <패션채널> 프레미에르 비죵, 웨어러블 랩과 ACC.존 두각
2월 27일_ <어패럴뉴스> 서울 4대 핵심상권, 획일화 벗어날 수 있을까
2월 27일_ <패션채널> 평창올림픽 스폰서 승자는?
2월 27일_ <패션비즈> 대구패션페어, 3월7일부터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려
2월 26일_ <국제섬유신문> 美 신발 생산 로봇 개발
2월 26일_ <어패럴뉴스> ‘중국 보다 미국’ 해외 진출 룰이 바뀐다
2월 26일_ <패션비즈> [월요기획] '아이템싸움' 돌입, 캐주얼 S/S 전략은?
2월 23일_<패션비즈> 스포츠·아웃도어, 어글리 '고프코어'로 패션 장악
2월 23일_<패션채널> 캐주얼, 콜라보 영역의 확장
2월 23일_<패션비즈> 이다은 디자이너 「블리다」 뉴욕패션위크 성료
2월 22일_<독서신문> 일본, ‘종이잡지’ 무너지고 ‘전자잡지’ 일어서다
2월 22일_<패션엔미디어> 2018년 봄/여름 유행 주도할 남성복 패션 트렌드는?
2월 21일_ <패션채널> 스포츠, Z세대 공략 나서
2월 21일_ <패션채널> 20대 YOUTH 세대, 스트리트 브랜드 선호
2월 21일_ <어패럴뉴스> ‘미국 의류 시장의 죽음’
<어패럴뉴스> 기자의 창 - 온라인과 스트리트 시장은 패션의 미개척 지대
<이투데이> [청춘반란 (4)] “버려지는 모든 것들이 사업 아이템이죠”
3월 9일_ <스포츠경향> 2018 봄 시즌 란제리 트렌드는…볼륨 UP 자신감도 UP
<한국경제> 마장동 우시장·동대문 원단시장 확 바꾼 스타트업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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